시큐리티램프 SL-100 (블랙박스용)

40,000

  • 배송기간: 2-4일
  • 배송방법: 택배, 방문직접수령
  • 배송비: 착불

품절

설명

시큐리티램프 SL-100 & 블랙박스용

블랙박스가 야간에 녹화되는 경우,
도로변 조명이 있는곳이 아니면 영상이 녹화되었더라도 사실상 물체인식이 불가능한 상테입니다.
SL-100은 경고용 LED램프로 주차시 청색 경고 LED가 점멸하여 차량에 충격이 가해지면 촬영용
램프가 30초동안 점등되어 블랙박스의 야간녹화 영상이 선명하게 녹화될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
1, G센서가 내장되어 차체충격 감지시 30초간 램프점등.
2, 하차시 30초간 램프가 켜지는 에스코트 기능.
3, 시동이 꺼지면 경고용 청색 LED가 2초 간격으로 점등.
4, 5회이상 연속 충격감지시 일정시간 자동 홀드기능.
5, 저전압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LED가 점멸되면서 차주에게 저전압상태를 알려줍니다.

작업 의뢰 확인 사항
사이드미러 판매 교체
ㅇ 대품을 받는 조건에서 단순교체를 해드리며, 대품을 주지 않으실 경우 작업비 별도입니다.
ㅇ 무료장착 불가 차량도 있으므로 꼭 전화상담 후 방문해주세요.
튜닝된 미러, 목이부러진 미러, 파손된 미러(무료작업 불가)

사이드미러 고장 수리
ㅇ 전동사이드미러 파손, 고장 사이드미러 수리 해드립니다.
ㅇ 자동접이 적용되어 나오는 차종은 99% 전동접이 모터 수리 가능합니다.

사이드미러 설치 작업
ㅇ 자동접이 적용되어 나오는 차종(옵션이 빠져서) 전동접이 사양이 없는 차종 가능합니다.
ㅇ 수동접이 적용되어 나오는 차종(옵션에도 없는 차종) 전동접이 개조작업 해드립니다.

사이드미러 커버 (테두리) 파손 수리 교체
중고 사이드미러 분해 부품판매 하우징커버, 케이스, 테두리 파손 수리 교체 작업해드립니다.

사이드미러 수동(블랙/레버조절식) 기능추가 설치작업
순정기능: 바디칼라, 열선내장, 거울각도조절, 전동접이, LED턴시그널,
사제제품: 락폴딩, 와이드미러, 단순도어전용, 언락스위치, 폴딩.

사이드미러(구형모델 ☞ 신형모델) 개조작업
구형차종 수동미러에 신형차종 전동미러 설치(전동접이, LED턴시그널) 개조작업 해드립니다.

윈도우 수동(레버조절식) 기능추가 설치작업
ㅇ 앞좌석 전동윈도우(운전석,동반석)
ㅇ 뒷좌석 전동윈도우 좌,우

매장 방문(예약 필수)
매장방문 시 재고확인 전화상담(010 6687 3422) 후 방문예정 말씀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사이드미러, 락폴딩, 윈도우, 썬팅, 블랙박스, 경보기, 스포일러, 에어댐, 흡집제거

[배송,방문,작업 안내]
· 배송비: 기본배송료는 4,000원입니다.(도서, 산간, 오지 일부지역 및 부피가 클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 입금일로부터 2~3일입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입금 확인 후 주문순서에 따른 유동성이 발생하므로 평균 배송일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방문수령: 주문서 작성후 입금이 완료되면 재고유무 확인 후 방문수령 가능일을 알려드립니다.
· 작업의뢰: 카덴(관리자) 사전 연락 부품준비 후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교환 반품안내]
· 상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상품 수령일 당일 전화상담한 고객의 경우에 한하여 아래 항목을 참조한 기간입니다.
· 중고상품은 새제품 가격 및 노후정도 상태 기능에 따라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차액환불요구 등은 불가합니다.
· 중고상품은 이전 사용자의 성격에 따른 외관상태의 격차가 있으므로 (단순변심, 스크레치, 기스) 외관상태를 이유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
· 부품을 수령 후 확인하지 않고 도색이나 탈부착 등 기타 부대비용 발생건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문제작 상품은 교환과 반품이 불가합니다. (예: 에어로파츠 등)
· 주문을 잘못 주문하신 경우 (포장을 뜯지 않고)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반품시 10%차감)
· 주문한 부품이 아닌 경우 왕복 배송비는 카덴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은 부품가격 및 배송비만 환불 가능합니다.)
· 주문한 부품 불량으로 환불을 원할시 증빙자료(사진 및 동영상)를 카덴으로 보내주시면 환불해드립니다.
· 카덴 라벨 및 스티커가 손상된 부품은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시에는 반품/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전화문의 010-6687-3422
©100%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Since1990-카덴